MEMBER LOGIN
로 그 인
아이디
패스워드

회원가입

아이디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찾기

학습자매뉴얼
안드로이드
아이폰

공지사항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게시판 입력폼
글쓴이 admin 작성일시 2014-04-04 15:54:44
제목 ※동영상 재생 오류 시 대처방법※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러닝플러스입니다^^


학습자 여러분 중 간혹 간혹 동영상이 재생 되지 않아 학습에 지장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호환성 보기 추가 및 화면 보기 설정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여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을 시 인터넷 상단부의 탭모음 중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호환성 보기 화면에서


-> runingplus.net 추가한 후, 모든 웹 사이트 표시 앞 체크 해주시고,


도구 -> 확대/축소 -> 100% 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2.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및 업데이트


구버전의 플래시 파일을 사용하실 경우 동영상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인터넷에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adobe flash player) 검색하여


최신 버전을 다운(무료) 받으셔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동영상이 재생 됩니다.


[클릭하세요] 설치하러 가기


 


3.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으면 일부 동영상이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인터넷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window media player) 검색하여


최신 버전을 다운(무료) 받으셔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일부 동영상이 재생 됩니다.


[클릭하세요] 설치하러 가기


 


4. 통합코덱 설치하기


플레이어를 설치해도 동영상 재생이 안되는 경우 코덱을 설치해야 합니다.


이럴 경우 인터넷에서 통합코덱 검색하여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셔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동영상이 재생 됩니다.


[클릭하세요] 설치하러 가기


 


5. 메모리 청소 및 바이러스 검사하기


동영상 파일이 큰 경우에는 재생이 느려지거나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에는 네이버 클리너 또는 다음 클리너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간편청소(메모리청소) 해주시고


백신 프로그램(알약, V3 Lite 등)을 실행하여 바이러스 검사하여 치료해주세요.


 


위의 5가지 경우를 해보시고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러닝플러스(051-518-525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항상 최상의 컨텐츠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폼
게시판 입력폼
패스워드

(우) 47297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 199번길 15 현대오피스텔 701호 러닝플러스

Tel : 1544-1499
Fax : 051) 518-2055
대표이사 : 변희자
사업자번호 : 607-81-8404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팀장 최슬지(runplus@hanmail.net)

고객지원센터

무엇이든 궁금한점 물어보세요.

1544-1499

평일 : AM 9:00 ~ PM 6:00
토요일 : AM 9:30 ~ PM 1:00
공휴일 : 휴무

인증서

V.2.0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