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학습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러닝플러스(주) 교육운영팀입니다. 사업주 직업능력개발 지원규정 개정에 따라 교육시스템에 변경된 규정 적용에 관해 공지드립니다. 변경된 규정은 2014년 11월 7일(금)부터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교육참여 시 꼭 기억해주세요^^ -------------------------------------------------------------------------------------------------------------------------------------------------------- 1. 캡챠인증 시스템 도입 - 학습진행 중 매 8차시 단위로 적용(예. 1차시, 7차시, 13차... 캡챠인증 후 학습진행 가능) - 평가참여 : 제출하기 버튼 누른 후 캡챠인증 적용(시험&과제 각각 적용) **캡챠인증 시스템이란? 보안문자 입력 시스템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평가참여 시 도입되었던 본인인증 시스템은 최초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시에만 적용됩니다.
2. 진도율 제한 규정 변경 - 기존 규정 : 하루 진도 20% 제한 - 변경 규정 : 하루 8차시 제한 (예. 1차시 20페이 중 10페이지까지 수강 후 종료했다면, 다음날 1차시~6차시까지 수강 가능)
3. 평가 중간저장 기능 - 시험 : 기존 시간 제한(60분) 유지 + 중간저장 기능 도입(예. 35분 사용하고 중간저장 후 다시 접속 시 잔여시간 25분 제공) - 과제 : 기존 중간저장 기능 유지 **주의사항: '중간저장' 하셔도 학습종료 후 자동으로 시험 및 과제가 제출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제출하기'를 직접 하셔야 시험 및 과제가 최종 제출됩니다. **단, 최종 제출 후 시험 및 과제 수정 불가 ---------------------------------------------------------------------------------------------------------------------------------------------------------
위의 내용을 유념하시어, 불편사항이 없으시도록 확인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
학습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러닝플러스(주) 교육운영팀입니다. 사업주 직업능력개발 지원규정 개정에 따라 교육시스템에 변경된 규정 적용에 관해 공지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교육참여 시 꼭 기억해주세요^^ ------------------------------------------------------------------------------------------------------------ 1. 동일 ID 동시접속 방지기능 - 같은 계정으로 A와 B가 동시접속 불가능 - 선접속자와 후접속자 모두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거나 둘 중 한명이 반드시 로그아웃(팝업창 확인)
2. 훈련생 신분확인 기능 - 최초 회원가입시, 시험 및 과제응시 전은 본인인증 - 최초 로그인시 본인인증(회원가입 형식이 아닌 계정일괄부여 훈련기관만 해당) - 휴대폰 및 공인인증서를 활용한 본인인증기능 구현 ▶ 인증 시기 : 최초 로그인시, 회원가입시, 시험 및 과제 응시 전 ▶ 인증 방법 : 휴대폰(본인명의) 인증, 범용공인인증서 인증 ※ 금융권(은행,증권 등) 공인인증서 사용 불가
3. 훈련생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명시 및 동의 기능 - 회원가입시 개인정보 수집에 관한 사항을 명시하여 동의를 해야 회원가입 진행 - 최초 로그인시 경우에도 본인인증과 더불어 연계
4. 평가(시험) 시간 제한 및 재응시 기능 안내 - 시험 응시의 경우 시간 제한(60분) 기능이 구축되어 작동 - 시험 및 과제는 학습기간 내 1회 제출 원칙 - 과제(첨부파일 제출 형식)의 경우에는 중간저장 기능이 구축되어 교육기간 내에는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함 단, 최종 제출 후 해당 과제는 수정 불가 - 최종 점수미달(60점 미만) 미수료자에 한해 훈련종료 후 7일 동안 재응시 가능 (출제된 평가 유형 중 하나라도 미제출일 경우 재응시 불가)
※ 중간평가&시험시간제한(60분)&과제 점수 가중평균 60점 이상일 경우 수료 처리됨.
-------------------------------------------------------------------------------------------------------------
위의 내용을 유념하시어, 불편사항이 없으시도록 확인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러닝플러스입니다^^ 동영상 강의 수강 중 '다음(next)'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이런경우 그럴 경우 본래 설정된 사이즈와 컴퓨터 화면 사이즈 비율이 맞지 않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땐 보기 -> 확대/축소 -> 100% 로 설정을 해주시거나 '키보드 Ctrl + 마우스 휠'을 아래로 내려주시면 화면 조절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화면 비율을 100%로 변경한 후에 강의화면을 새로고침(F5) 하셔서 다시 확인 바랍니다. |
![]() |
안녕하세요, 러닝플러스입니다.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동영상 재생을 하시다가 영상이 안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내에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가 되지 않아서 그런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럴 때는
1. 아래의 안드로이드 용 플래시 플레이어 파일을 모바일로 받아서 실행시키거나 Flash Player 11.1 for Android 4.0 (11.1.115.81) 2. 안드로이드 4.3(젤리빈) 이후 버전 사용자 파이어폭스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hl=ko&id=org.mozilla.firefox
돌핀브라우저 :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originalProductId=28494 브라우저를 사용해서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상 재생에 이상이 있을 시 언제든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러닝플러스입니다. 시스템 개편을 하여 모바일에서 수강 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다음' 'sarari' 등의 앱을 통하여 러닝플러스 검색하신 후, 로그인하시어 강의 진행 부탁드립니다.
현재 전 과정 컨텐츠가 모바일 재생이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모바일 수강을 원하시는 학습자분은 수강 신청 하기전에 모바일 지원하는 과정인지 확인 하신 후 수강진행 부탁드립니다.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언제나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십니까, 러닝플러스입니다. 효과적인 학습 지원을 위해 보충교재를 다운 받을 수 있도록 학습자료를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 보충교재 확인 방법 [나의학습실] - 과정 [학습하기] - 좌측 학습홈 메뉴 아래의 [학습자료]에서 다운로드
* 일부 과정에 따라 보충교재가 제공되지 않는 과정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학습 중 서버와의 링크가 원활하지 않아 보충교재를 다운 받지 못하는 경우 1. 고객 지원 센터 : 1544-1499 2. 홈페이지 [학습지원센터] - [문의 및 상담] - 1:1상담 3. 이메일 : runplus@hanmail.net 4.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러닝플러스입니다^^ 학습자 여러분 중 간혹 간혹 동영상이 재생 되지 않아 학습에 지장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호환성 보기 추가 및 화면 보기 설정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여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을 시 인터넷 상단부의 탭모음 중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호환성 보기 화면에서 -> runingplus.net 추가한 후, 모든 웹 사이트 표시 앞 체크 해주시고, 보기 -> 확대/축소 -> 100% 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2. 영상 속 강사영상 재생이 되지않을 경우 인터넷 창 오른쪽 위 톱니바퀴 -> 추가 기능 관리 -> 도구 모음 및 확장 프로그램 -> Shockwave Flash Object '사용 안함'- '사용 함' 으로 변경 후 닫기 후 새로고침 하셔서 재생 해 주시면 됩니다.
3.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으면 일부 동영상이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인터넷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window media player) 검색하여 최신 버전을 다운(무료) 받으셔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일부 동영상이 재생 됩니다.
4. 통합코덱 설치하기 플레이어를 설치해도 동영상 재생이 안되는 경우 코덱을 설치해야 합니다. 이럴 경우 인터넷에서 통합코덱 검색하여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셔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동영상이 재생 됩니다.
5. 메모리 청소 및 바이러스 검사하기 동영상 파일이 큰 경우에는 재생이 느려지거나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에는 네이버 클리너 또는 다음 클리너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간편청소(메모리청소) 해주시고 백신 프로그램(알약, V3 Lite 등)을 실행하여 바이러스 검사하여 치료해주세요.
위의 5가지 경우를 해보시고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러닝플러스(051-518-525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항상 최상의 컨텐츠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시험·과제 결과는 수강 종료 후 일주일 후에 발표가 됩니다. 결과 확인은 홈페이지->MY스터디->종료된 과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
안녕하세요, 러닝플러스입니다^^ 인터넷 강의화면 속 동영상 재생이 제대로 되지않고 '준비중'이라는 글자만 표시되는 경우에 아래와 같이 따라해주시기 바랍니다.
▶1단계 - 컴퓨터 Internet Explorer 환경설정 1. Internet Explorer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검색 기록’에서 [삭제] 클릭 → 모든 항목을 체크한 후 검색기록을 [삭제]합니다.
3. ‘검색 기록’에서 [설정] 클릭 →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에서 “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체크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2단계 - Windows Media Player 환경설정 1. Windows Media Player를 실행하여 [도구] → [옵션]을 클릭합니다. (도구가 안 보일 경우에는 화면 최소화 왼쪽의 ▼를 클릭합니다.)
2. [플레이어] → [플레이어 설정]에서 "인터넷에 연결(다른 명령 무시)" 항목을 체크하고 [적용]을누릅니다.
3. [네트워크] → [스트리밍 프로토콜]에 ‘UDP’를 제외한 모든 항목에 체크합니다. (반드시 UDP 항목은 체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스트리밍 프록시 설정] → [구성]을 클릭하여 [프록시 설정] → “프록시 서버 사용 안 함.”에 체크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이 설정을 변경한 후에 강의화면을 새로고침(F5) 하셔서 다시 확인 바랍니다. 계속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언제든지 러닝플러스(051-518-525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모사답안 처리규정] 1. 모사답안 판정기준 [서술형 과제] - 제출 내용의 80%이상이 동일하게 구성된 경우 - 이미지를 캡쳐만으로 구성된 경우 - 인터넷 웹 페이지의 자료를 그대로 복사하여 제출한 경우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과제] - Microsoft office, Photoshop등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과제 해당 - 특정 양식이나 서식 없이 작성하는 과제 임에도 90% 이상이 동일하게 구성된 경우 - 특정 사유 없이 이미지를 캡쳐하여 제출한 경우 (포토샵 등 정품프로그램 사용이 불가하여 데모버전을 이용해 과제물을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는 제외)
- 2차: 운영자 - 3차: 이러닝튜터 3.모사답안 부정행위자 조치사항 |
우편번호 검색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