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교육상담x

작성폼
회원정보 입력폼
담당자 부서/직책
연락처 - - 이메일
회사명 대표자
주소 우편번호 검색
교육과정
상담내용

MEMBER LOGIN
로 그 인
아이디
패스워드

회원가입

아이디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찾기

학습자매뉴얼
안드로이드
아이폰

학습질문방 HOME > 고객센터 > 학습질문방

게시판 입력폼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시 2019-07-09 10:02:14
제목 윤지선님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윤지선님


인터넷 연결상태 확인하라고 메시지의 경우,


와이파이 혹은 lte 신호가 약하거나 인터넷 연결이 원활하지 않음으로 인한 문제입니다.


해당경우는 인터넷 연결이 보다 잘되는 곳에서 접속 후 모바일 수강을 진행하시거나


혹은 pc로 영상재생 해주시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다른 콘텐츠 오류 상황이 있을경우 러닝플러스 교육운영팀(1544-149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폼
게시판 입력폼
패스워드

(우) 47297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 199번길 15 현대오피스텔 701호 러닝플러스

Tel : 1544-1499
Fax : 051) 518-2055
대표이사 : 변희자
사업자번호 : 607-81-8404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팀장 최슬지(runplus@hanmail.net)

고객지원센터

무엇이든 궁금한점 물어보세요.

1544-1499

평일 : AM 9:00 ~ PM 6:00
토요일 : AM 9:30 ~ PM 1:00
공휴일 : 휴무

인증서

V.2.01.71